[트오세] 하카펠과 메르겐 등장! 궁수 계열 8랭크 소개

게임 2016. 8. 2. 20:17

 

출처 : 인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184&l=569

 

-----------------------------------------------------------------------------------------------------------------------------------------

 

안녕하세요, "트리 오브 세이비어" 개발팀입니다.

벌써 8랭크 업데이트의 세 번째 소식을 전달드리게 되었네요.

오늘은 앞서 소개해드린 전사, 마법사 계열에 절대 뒤지지 않는 매럭만점 클래스!!
궁수 계열의 8랭크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8랭크 전사계열 편 다시 보러가기]
[8랭크 마법사계열 편 다시 보러가기]

8랭크 소식은 아직 개발 중인 관계로 추후 업데이트 시 일부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응사(3서클)
매 컴패니언을 다루는 응사는 3서클에서 다음과 같은 변화가 생깁니다.


"서클링" 스킬에 레벨당 5% 확률로 범위 내 공격을 복제하는 광역화 특성이 추가됩니다. 
다수의 적에 약했던 아처에겐 사용하기에 따라 중요한 기술이 될 것입니다. 


새로 추가되는 "에이밍" 스킬은 매 근처의 적 타격 범위를 늘려주기 때문에 좀 더 멀리서 공격할 수 있게 됩니다. 
이 스킬은 서클링 등 다른 스킬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고, 근접 클래스와의 파티 플레이에 도움이 됩니다. 


"선제공격"은 응사가 지시를 하지 않아도 매가 자동적으로 전투에 적극 참여하게 합니다. 
자동으로 사용하는 스킬은 "호버링", "음속타"이며, 이 경우엔 응사 캐릭터가 학습한 스킬 레벨의 영향을 받습니다. 
또, 매가 자동으로 사용한 스킬은 SP나 재사용 대기시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슈바르츠라이터(3서클)
기동력 중심의 전술 기병, 슈바르츠라이터의 최종형인 3서클입니다. 


공격과 동시에 탈출하는 "카라콜" 스킬에 확산 특성이 추가되어, 더 많은 적에게 타격을 가할 수 있게 됩니다. 
체력에 자신있는 흑기병들은 탈출 거리를 줄여주는 특성을 추가해 카라콜 사용 직후 연속 공격을 시도해 봅시다. 


"리마콘"에는 도탄 특성이 추가되어 동시에 두 명의 적을 공격할 수 있게 됩니다. 
또, "리마콘"이 다음 패치로 버프형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리마콘" 스킬 사용후 유지 시간동안 c 키를 눌러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3서클의 최종기인 "전진사격"은 양손에 든 원거리 무기를 이용해 자신의 정면 방향으로 난사하며 이동합니다. 
"후퇴사격"과는 다르게 스킬 사용중 제 자리에 멈춰도 공격은 지속할 수 있기 때문에 뛰어난 돌파력을 발휘합니다. 


머스킷티어(2서클)
장거리 스페셜리스트인 머스킷티어는 2서클에서 더욱 강력해집니다. 


"스나이프" 스킬에 도탄 특성이 추가되어, 동시에 두 명의 적을 저격할 수 있게 됩니다. 


새로 추가되는 "버드폴"은 비행형 몬스터를 대상으로 큰 대미지를 줍니다. 
PVP에선 비행 상태를 해제시키는 효과가 있어, 비행형 클래스를 대상으로 한 전투에 강력합니다. 


또, "페네트레이션 샷"에 속사 특성이 추가되어 혼잡한 전투에서도 주력 스킬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캐노니어(2서클)
강력한 대포를 사용하는 캐노니어는 2서클에서 팀 플레이의 역할이 강조됩니다. 


"시즈 버스트"에는 적의 마법진을 파괴하는 특성이 추가됩니다. 


"캐논 배라지"는 전방의 적에게 연속적인 직사포를 발사합니다. 


"바주카"는 닐링샷 수준의 장거리에 있는 다수의 적에게 광역 대미지를 입히는 새로운 스킬입니다.
다만 이 상태에서는 이동이 불가하고, 근거리의 적은 타겟팅 할 수 없는 약점이 있어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카펠(1서클)
하카펠은 8랭크에 처음 등장하는 기병 클래스입니다. 


하카펠의 가장 큰 특징은 보조무기로 한손검을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궁수면서도 근접 물리공격이 직접 가능해집니다. 
또 슈바르츠라이터와 마찬가지로 컴패니언 탑승 특성을 갖게 됩니다. 


차이점이 있다면, 마운트 중 방향키를 두 번 입력하는 것으로 대쉬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만 캐터프랙트의 "트롯"보다는 느리고 소드맨 대쉬 정도의 이동속도 증가, 스태미너도 지속적으로 소모합니다. 


아처계 클래스는 공통적으로 적에게 화살을 발사해 꽂은 화살 갯수에 비례해 최대 5개까지, 화살 1개당 방어력을 10%씩 감소시키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근접 베기공격인 "스칼푸그닝"은 그 화살 갯수에 비례해 연타횟수가 증가하기 때문에 원거리 화살공격후 접근해 사용하면 큰 보너스 대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적의 치명타 저항을 낮춰주거나 적에게 화살을 7개까지 꽂을 수 있게 만드는 상태 등 몇 가지 근접 연계 스킬이 준비되므로, 연계 플레이를 즐기는 유저에게 추천할만한 클래스입니다. 


메르겐(1서클)
메르겐은 8랭크에 처음 등장하는 클래스로, 다수와의 전투에 특히 강한 궁수입니다. 


"스프레드샷"은 한 번에 다섯 발의 화살을 발사하는 난사계 스킬입니다. 
일반 공격과 마찬가지로 타겟팅 후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르티안 샤프트"는 이동 속도의 하락 없이 정후방을 향해 관통 공격을 가하기 때문에, 빠른 이동속도의 적을 따돌릴 때 유용합니다. 


신궁들의 주력기가 될 것으로 개발자가 짐작하는 "트리플 애로우" 


"호밍 애로우"는 타겟팅 없이 인근의 적에게 자동으로 날아가기 때문에 선제 공격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다섯 발의 화살은 전면의 적이 하나일 때는 모두 같은 대상을 향해 날아가므로, 집중 타격 또는 광역 공격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전사, 마법사, 궁수 계열의 8랭크 업데이트 소식을 미리 알려드렸는데요,
다음번은 무슨 클래스인지 말씀 안 드려도 예상되시죠? ^^

그(?) 클래스의 소식을 기다리는 분들을 위해 더욱 알찬 정보를 들고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용>

 

설정

트랙백

댓글